현무카세 선공개 영상 '게스트는 BTS'
요즘 피로한 퇴근길, 새로운 프로그램 ‘현무카세’가 힐링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현무와 김지석이 자신들의 아지트에서 특별한 게스트를 초대해 맞춤형 요리를 대접하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리얼 토크쇼’입니다.
첫 방송은 7월 11일 목요일 밤 9시에 ENA 채널에서 시작됩니다.
방송 전 관련 영상 미리보기
위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전현무는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예능인이지만,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그가 지인들에게 맞춤형 요리를 선보이는 주인장 역할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보여줍니다.
김지석은 자취 18년의 생활 요리 노하우를 가진 연예계 대표 요섹남으로, 이번 프로그램에서도 그의 요리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제작진도 탄탄한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CP 문태주와 작가 김명정이 연출을 맡아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전현무는 김지석과의 호흡에 대해 “말해 뭐 해”라고 표현할 만큼 두 사람의 케미를 강조했습니다.
‘문제적 남자’에서도 이미 최고의 파트너로 활동해 온 두 사람은 이번 ‘현무카세’에서도 더욱 진솔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줄 것입니다.
전현무는 아지트에 초대하고 싶은 손님으로 배우 진선규를 꼽았습니다. 그는 “배우 진선규를 초대하고 싶다. 정말 착한 사람이고,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 급격히 친해졌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진선규가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맵찔이’ 임을 언급하며, 그를 위해 순한 맛의 장어국과 굴라쉬를 준비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이런 세심한 배려가 프로그램의 매력을 더해줍니다.
‘현무카세’는 단순한 요리 프로그램을 넘어, 게스트의 마음까지 요리해 주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퇴근 후 피로를 풀어줄 따뜻한 이야기와 맛있는 요리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ENA 채널에서 7월 11일 목요일 밤 9시, 놓치지 마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EN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댓글